TOP SECTION

서브페이지 컨텐츠

컨텐츠 페이지

자유게시판

  • Home
  • 게시판
  • 자유게시판

자유게시판

자유게시판

등록
활력이 넘치는 경로당을 위해 프로그램이 다시시작되다!!!
금정구지회
2022-06-22 13:23:45 / 308

대한노인회 금정구지회(회장 김영주)에서는 617일 지회3층 강당에서 경로당 활성화 및 특화프로그램전문강사 활동교육 및 강사파견 경로당회장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였다.

경로당 프로그램 수요조사를 사전에 실시하여 정보화 교실, 건강 운동, 공예 교실, 컵 타, 미술치료 등 다양한 전문강사를 모집하여 활동 교육 시간을 가졌다. 교육 후 강사와 경로당회장과의 만남을 통해 프로그램 일정을 조율하고 사전 정보를 교환했다. 경로당회장에게는 프로그램이 원만히 진행 될 수 있도록 협조를 당부했다.

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어르신들이 우울증과 무기력함으로 힘들었지만 이제 코로나19가 안정되면서 경로당에서 프로그램을 재개하게 되어 감사하다.

건강 운동과 레크레이션 정보화 교실 등 전문 강사들을 모집 선정하여 33개소 경로당에 파견하게 되어 경로당 활성화에 대한 기대가 크며 2년여 침체되었던 경로당이 활력 넘치는 경로당으로 발전되고 이용자 어르신들은 더 나은 삶과 활기찬 일상과 노후가 되실 것을 기대한다.



 

관리자 경로당 활성화 및 특화교육으로 수고많으셨습니다. 제목처럼 활력이 넘치는 경로당으로 거듭나고 경로당 이용자에게 욕구에 맞는 맞춤형 프로그램 제공함으로써 경로당 활성화를 기대합니다. 2022-06-29 09:00:50
작성자 비밀번호
(스팸방지글을 좌측이미지와 같이 입력하세요)